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맛집 후기

(총평점:5점만점에3.8점 )제주도에 간다면 꼭한번 가봐야할 카페#앤트러사이트#제주한림카페

안녕하세요. 맛집 찾아주는 남자예요. 오늘 제주도에 맛집이 아닌 카페를 처음으로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오늘은 카페 찾아주는 남자로 글을 적어볼게요. 오늘 소개할 카페는 제주 한림에 위치해있는 카페입니다. 오늘 카페에 특이점은 공장을 개조해서 카페로 만들었다는 건데요. 굉장히 특히 했어요. 

이곳은 아이를 가진 부모님들에게 특히 추천드리고 싶어요. 카페가 굉장히 크고 넓어서 그리고 바깥 공간도 공터기 때문에 아이들이 부담 없이 뛰어놀기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봤어요. 오늘 카페 첫 포스팅인 만큼 재밌게 글 적어 내려 가볼게요!

오늘 소개할 카페는 앤트러사이트라는 곳이에요.


앤트러사이트


전화번호:064-796-7991

주소: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564

영업시간:매일 09:00-19:00

주차장:O

공장을 개조한 카페여서 그런지 아직도 공장의 느낌 살~짝은 있는 것 같아요. 이런 외관 인테리어 부분이 뻔한 인테리어가 아니어서 개인적으로는 좋았습니다!

아까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아이들이 뛰어놀기 굉장히 좋아 보이지 않나요?? 바깥이 다 공터로 되어있어서 굉장히 공간이 넓어요. 시야가 확 트이니 저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았습니다.  

이곳을 자연친화적인 카페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숲 같은 곳이 카페 내부의 조성이 되어있는데요! 여러분 그거 아시나요? 눈이 피로할 때 초록색의 풀색깔을 보시면 눈의 피로가 회복이 된다는 거 말이에요! 특히 제주도 같은 경우는 여행하러 오시는 분들이 대다수이기 때문에 온몸이 피로할 수도 있을 텐데 편희 쉴 수 있는 공간이어서 좋았습니다!

테이블과 의자는 이렇게  세팅이 되어있습니다! 등받이가 없는 게 조금은 아쉬운 부분이었어요...

이곳에서 음료 주문, 결제, 제조가 이루어집니다! (카운터)

 

이곳은 제가 친구에게 추천받아서 온 곳인데. 이곳의 유명한 것은 스콘과 라테 그리고 에스프레소라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아이스 카페라테 한잔 에스프레소 한잔 무화과와 호두 스콘 하나 초콜릿과 크랜베리 스콘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카운터 옆쪽에 보시면 컵홀더, 빨대, 컵 뚜껑, 냅킨이 세팅이 되어있습니다. 필요하 시만큼 가져가셔서 쓰시면 됩니다!

총평: 총평을 한번 남겨볼게요. 우선 이곳의 굉장히 좋았던 점은 카페 내부가 굉장히 조용했어요. 저는 사실 식당이든 카페든 사람들이 많은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거든요. 그런 점에서 이 카페는 합격! 

두 번째 맛이에요. 저는 라테를 주문했는데 라테 진짜 jmt! 제가 가장 좋아하는 라테 맛! 너무 달지도 않으면서 원두의 향을 느낄 수 있어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스콘의 맛도 일반 베이커리의 맛 이상의 맛이었던 것 같고요. 빵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 빵 덕후들 모두 모여라!!

마지막으로 가격이에요. 사실 요새 여행지의 가서 카페를 가보면 기본 6,7천 원부터 시작하는 곳이 많은데 이곳은 5.5천 원 굉장히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을 해요!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제주도 한림 근처에 가실 계획 있으신 분들이거나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 분들 한 번쯤은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