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맛집 후기

(총평점:5점만점에4.8점)강남 나만 알고싶은 레스토랑맛집#생일#로리스더프라임립#강남#강남맛집

#강남역맛집#로리스더프라임 립#역삼동맛집

 

 


안녕하세요 맛집 찾아주는 남자입니다. 오늘은 서울 강남에 위치해있는 레스토랑을 소개해볼까 해요. 이곳은 제 생일날 다녀온 식당인데요. 굉장히 만족한 부분이 많고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강남역? 강남역에 이런 식당이 있었다고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요. 강남역 한복판에 위치해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레스토랑인 것 같습니다. 기념일이나 생일, 부모님 생신 때 가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오늘 소개할 식당은 로리스 더 프라임 립이라는 레스토랑입니다.

 


로리스 더 프라임 립


  • 전화번호: 02-590-2800
  • 주소: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411 (지번) 서초동 1317-23 GT TOWER 3층
  •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Break time 15:00-17:30
  • 주차장:O
  • 대표 메뉴:프라임 립 캘리포니아 컷(170g):69,000원     프라임 립 로리 컷(280g):95,000원


로리스 더 프라임 립 카운터에요. 이곳에서 자리를 직원분들께서 안내를 해주시고요.

 

저희는 룸으로 안내받았습니다!


 


테이블에 앉으면 이렇게 냅킨이 가지런히 세팅이 돼있어요! 

저희가 오늘 주문할 음식은 BEEF BOWL CUT(620g):158,000원/해산물 파스타:45,000원/코스 추가(1인당):25,000원

이렇게 주문해봤습니다. 가격이 조금은 비싼 편인데 저 날은 저의 생일이었으니까요. 제 자신한테 보상을 해주고 싶은 날이었어요. ㅎㅎ



수프가 먼저 나왔습니다. 수프는 콘수프였는데 굉장히 달달하면서 후추 의향이 은은하게 나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애피타이저로 정말 딱인 것 같아요. ㅎㅎ



수프 다음에는 이렇게 샐러드를 주세요. 여기가 특이했던 점은 직원분께서 룸 앞에서 직접 만들어주세요. 보는 재미도 있었고 더욱더 신선해 보여서 좋았습니다. 소스의 달달하면서 상큼한 맛과 신선한 채소가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번에는 관자로 만든 요리가 나왔네요. 여기는 음식이 하나하나 굉장히 특이했어요. 평소에는 접해보지 못할 그런 비주얼.ㅎ

관자의 맛은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해물 비린내 하나도 안 났고요. 특히 저 노란 소스 보이시죠?

저 노란 소스가 또 별미였어요. 관자살을 저기에 콕 찍어서 드시면 됩니다!



이제는 드디어 기다리던 메인 메뉴가 나왔습니다. 스테이크와 파스타가 나왔는데요. 스테이크는 아까 샐러드와 마찬가지로 룸 앞에서 직접 스테이크를 구워주세요. 저희는 미디엄 레어로 주문했습니다. 이곳은 미디엄 레어로 익힌 스테이크가 가장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꼭 미디엄 레어로 드시길!! 스테이크의 맛은 정말 맛있었어요. 제가 태어나서 먹어본 스테이크 중에서 가장 맛있었던 것 같아요. 고기가 입에 들어가자마자 녹습니다.. 여러분들도 이맛을 느껴보셨으면 좋겠네요.... 스테이크 옆에 있는 소스도 정말 맛있었고요. 아스파라거스와 함께 먹어도 맛있어요.... 왜 이 식당이 스테이크로 유명한지 알 것 같습니다.


두 번째로 해물파스타예요. 각가지 해산물이 다 올라가 있었어요. 랍스터, 관자, 조개, 새우, 오징어 굉장히 여러 해 물이 들어갔어요. 해물도 굉장히 신선하고 큼지막했어요. 여기는 파스타 맛집이라고 해도 믿겠어요.. 파스타도 정말 맛있었어요. 소스, 해물의 익힘, 면발 완벽했어요. 여기를 가신다면 이왕 가신 거 돈을 더 투자하셔서 파스타도 드셔 보시길 추천드려봅니다. 

이것은 제가 글로 맛을 표현을 아무리 해봐도 글로 표현을 못하겠네요.. 직접 가보셔야 합니다!



마지막 디저트까지 이렇게 나왔습니다. 차 종류는 여러분들이 선택하실 수 있어요. ICE도 가능해요 

차와 같이 나온 이 케이크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마지막은 달달하게 마무리하는 게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마치 초밥을 먹고 마무리로 달걀 초밥으로 마무리하는 것처럼요 ㅎㅎ



총평:제 생일날 제 자신에게 선물을 주고 싶어서 이렇게 오게 되었는데요. 정말 정말 만족했던 것 같습니다. 맛, 분위기, 서비스 다 만족했습니다. 다음 생일 때 다시 가고 싶어 지네요. 

저처럼 생일이시거나 부모님 생신, 모임, 파티 장소 찾으시분들은 꼭 한 번가 보시길 바랄게요. 가격대가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한 번쯤은 꼭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 분들이 꼭 이 식당의 맛을 보셨으면 좋겠네요.

 

 

TIP:제가 직접 했던 건데요.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세요. 기념일이나 특별한 날이라고 말씀하시고요. 그러면 룸으로 방을 주는 거 같아요. 

 

 


총 평점:5점 만점에 4.8점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