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맛집 후기

(총평점:5점만점에4점)유투버도 칭찬한 경기도 안산 곱창 맛집#댓기리한우곱창#쯔양맛집#경기도안산

#경기도안산맛집#안산맛집#안산곱창맛집


안녕하세요. 맛집 찾아주는 남자입니다. 오늘은 곱창집을 하나 소개해볼까 합니다. 이 식당은 bj쯔양이라는 분께서 왔다 가셔서 더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저도 유튜브를 보다가 bj쯔양이 정말 맛있게 드셔서 가보게 되었습니다.

이곳은 다수의 방송사에도 출연을 했다고 합니다. 가기 전에 네이버 평도 확인했는데 평이 정말 좋았습니다.

그래서 이번 식당은 더욱더 기대를 많이 했던 것 같아요. ㅎㅎ 

오늘 소개할 맛집의 이름은 댓기리 한우곱창이고요.

경기도 안산에 위치해있습니다.


댓기리 한우곱창


  • 전화번호:031-411-8968
  • 주소:경기 안산시 상록구 충장로 611 (지번) 월피동 449-3
  • 영업시간:매일 16:00-01:00
  • 주차장:갓길 주차

저는 저녁을 먹으러 이곳을 찾아왔어요. 저녁시간에 찾아가서 그런지 좌석이 거의 만석이었던 것 같아요.

식사시간에 오시면 웨이팅이 조금 있을 것 같습니다.


이곳은 100% 국내산 한우 곱을 사용하신다네요. 사장님에 자부심이 느껴지네요.

(간, 천엽, 염통)을 서비스로 제공해주신대요!


이곳은 자리가 없을 시 웨이팅석이에요. 아직 날씨가 많이 쌀쌀한 만큼 안에서 기다리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웨이팅석이 마련되어있다는 것은 맛집일 확률이 높은 거겠죠???


메뉴판도 한번 찍어봤어요. 가장 대표 메뉴는 삼창이에요. 삼창이란 곱창, 막창, 대창, 염통이 한 곳에 나온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뭐 쉽게 말해서 모둠구이 곱창이에요 ㅎㅎ저희도 대표 메뉴 삼창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밑반찬을 세팅해주세요. 테이블마다 테이블보를 이렇게 새로 깔아주셔서 훨씬 더 깔끔하게 식사할 수 있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밑반찬의 종류는 깻잎, 콩나물 부추무침, 배추, 마늘 등이 나옵니다.


 

 

 

드디어 주문한 곱창이 나왔어요.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아까 밑반찬으로 주신 콩나물 부추무침을 철판 한가운데 올리셔서 곱창의 그 맛있는 기름에 익혀주시면 정말 맛있습니다.(꼭 이렇게 한번 드셔 보세요)


곱창을 먹었는데 볶음밥을 안 먹을 수는 없겠죠?? 내장 기름의 볶아먹으면 웬만하면 다 맛있는 것 같아요. 백종원 대표님이 알려주신 팁! 볶음밥을 맛있게 먹고 싶다면 내장 기름에 볶아 먹어라! 볶음밥은 항상 먹어도 새롭고 맛있는 것 같아요.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총평:댓기리 한우곱창 후기를 남겨보자면 우선 bj쯔양 양의 영상을 보고 찾아가게 되었는데요. 그 bj분이 과장된 리액션이 아니란 걸 알게 되었어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뭐 그냥 곱창 거기서 거기지 그렇게 생각하실 수도 있을 텐데 이곳 곱창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사실 저는 곱창집 가면 몇 점 먹고 안 먹거든요. 느끼해서... 여기는 느끼함을 잡아주는 콩나물 부추무침 이거 진짜 JMT 꼭 많이 달라고 하셔서 판에 구워서 드시길... 하 이것도 드셔 보셔야 아는 맛인데...

글로 표현할 길이 없네요... 콩나물무침과 곱창을 싸서 드시면 진짜 끝장납니다 ㅎㅎ 그리고 마무리는 볶음밥으로 꼭 마무리하세요.. 하루가 든든해집니다! 


가격은 삼창의 가격이(56,000원)인데 처음에는 조금 비싸지 않나 싶었는데 양도 다른 곳에 비해 많았고 여러 가지 부위 맛을 맛볼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차피 곱창 같은 음식은 자주 먹는 음식이 아니니 

외식메뉴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총 평점:5점 만점에 4점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