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맛집 후기

(총평점:5점만점에3.7점)제주도 도민들만 아는 숨은맛집#호근동#제주숨은맛집

#구제주맛집#제주호근동#돔베고기맛집

 


안녕하세요.맛집찾아주는남자입니다. 1일1포스팅을  그래도 꾸준히 지켜가고있습니다.

힘들지만 여러분들에게 최고의 맛집을 알려드리고싶어서 잠을 줄여가면서 포스팅하는것같아요.

저에게 힘이되고 보람찬 건 여러분들이 더 많이 들어와주셔서 포스팅글을 읽어주시고 댓글을 남겨주시는거에요.

정말 큰힘이 됩니다! 오늘도 솔직한 식당후기 남겨볼께요!

오늘 소개할음식은 돔베고기와 돼지내장음식입니다!

오늘 소개할 식당의 이름은 호근동이라는 곳입니다!


호근동


  • 전화번호:064-752-3289
  • 주소:제주 제주시 광양 10길 1
  • 영업시간:매일 17:00-02:00
  • 주차장:X

오늘 소개할 식당 호근동이에요. 이곳은 구제주먹자골목거리에 위치해있는데요. 찾기가 조금 어려울수도있어요. 

대중교통이나 택시를 타고오시길 반드시 반드시 추천드려요! 제가 차가지고 갔었는데 주차하는데 30분넘게 걸린것같네요.

이곳의 대표메뉴는 몸국,돔베고기,창도름이 있습니다.

저희는 이렇게 세가지를 주문해서 먹어봤어요!

우선 몸국과 밑반찬이 이렇게 나왔어요.여기의 또 시그니처음식은 밑반찬에 나오는 허파조림이 아닌가싶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돼지내장을 굉장히 좋아하거든요. 순대를 먹을때도 항상 허파 꼭 같이달라고 주문하고여.

허파조림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3번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몸국

 

이게 바로 몸국이에요. 들어간 재료는 톳,양파,돼지내장부위가 들어갔던것같아요. 된장을 베이스로 해서 구수한 맛이 일품이였어요.돼지 내장도 큼지막하게 들어가있었고여. 술안주로 딱일것같다고 생각을했습니다. 실제로 여러테이블들이 몸국을 하나 주문하여 술을 드시더라구여! 애주가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창도름

두번째 음식 창도름이 나왔어요. 창도름이 뭐지라고 생각하는분들계실텐데 창도름은 쉽게말해서 돼지막창이라고 생각하시면될것같아요. 이 창도름이 또 이식당의 별미메뉴가 아닌가싶어요. 막창은 원래 잘못삶으면 질긴데 이곳은 정말 질기지 않게 잘삶으셨더라고여. 막창 그 특유 고소함도 좋았고 식감이 굉장히 부드러워서 좋았습니다.

돔베고기

마지막으로 이곳에 대표메뉴 돔베고기 나왔습니다. 제주도하면 역시 돔베고기겠죠? 돔베고기의 맛은 정말 부드러웠어요. 육즙이 고기안에 가득차있어서 식감이 전혀 퍽퍽하지않고 엄청 부드러웠어요. 돼지 특유의 잡내 하나도 안났고여. 

평소에 돼지고기잡내때문에 돼지고기 싫어하시는분들도 냄새가 안나서 드실수 있을꺼에요!

 


 

총평:우선 이식당은 주차장이 없었다는게 굉장히 아쉬움이 컸어요..제가 식사시간에 가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주차하는데만 30분이 넘게 걸려서... ㅎㅎ 그부분은 조금 개선이 되었으면 합니다.

 

맛은 대체적으로 다 맛있었던것같아요. 사실 근데 이식당은 식사용보단 술안주용으로 생각하는게 좋을것같아요. 저희 테이블말고 다른분들은 다 술한잔씩 하시더라고여. 메뉴들이 다 술안주다보니...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창도름이 아직까지 생각이나네요. 그맛이 평소에 맛보지 못한 맛이여서그런지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전체적으로 맛은 평균이상였던것같아요.

 

가격은 제가 생각하기에는 적당하다고 생각해요.밑반찬도 나오고 메뉴의 양도 꽤 많은편이였던것같아요.

 

 


총평점:5점만점에3.7점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