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총평점:5점만점에3.8점)제주도에 가면 먹어봐야할 돈가스맛집#수돈가스#협재맛집

#제주협재맛집#한림돈가스맛집#한림분위기좋은맛집


안녕하세요. 맛집 찾아주는 남자예요. 오늘은 돈가스 식당을 하나 소개해볼까 합니다. 이곳은 사실 굉장히 유명한 곳 중에 하나여서 제주도민분들이나 여행객분들이 한 번쯤 가보셨을 수도 있을 거라 생각을 해봅니다. 이곳은 제주도 협재에 위치해있습니다. 제주 서쪽으로 돌아다닐 계획 있으신 분들에게 한 번쯤 가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은 식당이에요. 오늘 소개할 식당의 이름은 '수 돈가스'입니다. 오늘도 최대한 지루하지 않게 적어보겠습니다!


수돈가스


  • 전화번호:064-796-7042
  • 주소: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393  (지번) 협재리 1631
  • 영업시간:매일 10:00-19:00       15:30-17:00  브레이크 타임/ 목요일 휴무
  • 주차장:갓길 주차 추천


수 돈가스에 도착했습니다. 여러분께서는 수 돈가스보다 수 가락국수이라는 곳이 더 익숙하실 거예요. 수우동은 우동을 전문으로 하고 있어서 수돈가스로 새로 런칭이 된 것 같아요! 수우동을 가셔도 돈가스를 맛볼 수 있지만 그래도 돈가스 전문점으로 찾아왔습니다! 저희가 도착했을 때는 오후 6 정도였던 것 같아요! 딱 저녁시간!


영업시간은 위에도 적어놓았지만 놓치신 분들을 위해 한 번 더 사진을 올려봅니다!!


가게 문 앞에 이렇게 테라스 같은 곳이 조성이 돼있어요. 제가 느끼기에는 웨이팅석이 아닐까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이곳이 사실 굉장히 제주에서 유명한 돈가스 맛집이라고 친구에게 들어서 손님분들이 굉장히 많을 줄 알았는데 별로 없어서 놀랐습니다! 그럼 한번 들어가 볼게요!


가게 내부로 들어왔어요. 가게 인테리어는 원목 디자인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푸근한 느낌을 줬어요. 제가 느끼기엔 일본 가정식 집?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노래도 잔잔한 노래가 분위기는 굿!! 손님분들은 저희 포함해서 4 테이블 정도밖에 없었던 것 같아요.. 아무래도 코로나 여파 때문이겠지요.. 


벽에 붙어있는 문구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물은 셀프예요!


수돈가스의 메뉴판이에요. 대표 메뉴로는 등신 돈가스, 안심 돈가스, 치즈멘치가스라고합니다

 

저희의 주문내역: 치즈 멘치가스(14000원) 등신 돈가스(13000원) 이렇게 주문해봤습니다!


등신 돈가스가 먼저 나왔어요. 저는 거의 항상 유명한 돈가스집을 가면 등신 돈가스만 먹거든요! 그 이유는 양이 많아서..

안심 돈가스는 항상 갈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양이 적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안심의 식감보다 등심의 식감이 더 좋더라고요. 이거는 개인차가 있을 것 같아요. 등신 돈가스의 구성으로는 김치. 단무지. 우스터소스, 양배추, 국, 돈가스가 있어요. 다른 곳과 별다른 차이는 없어 보입니다! 등심 돈가스의 맛은 우선 담백했어요! 돈가스는 몇 점 먹으면 느끼해서 잘 못 먹게 되는데 이곳은 담백해서 좋았던 것 같아요. 고기 잡내도 하나도 안 났고요. 튀김옷 바삭하게 식감이 잘 어우러져서 맛있는 돈가스였던 것 같아요! 소스나 나머지 밑반찬들은 여느 돈가스집과 별반 차이가 없었던 것 같아요!

치즈멘치가스도 나왔네요. 멘치가스에는 특이한 점이 빵을 주세요. 아무래도 빵에 돈가스를 넣어서 먹으라는 메시지인 것 같습니다! 사실 저는 멘치가스가 더 기대가 됐어요. 돈가스 속에 고기와 치즈가 듬뿍가 들어있어서 비주얼도 정말 훌륭했습니다! 치즈멘치가스에 맛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건 꼭 드셔야 해요. 등심 돈가스는 못 드시더라도 이건 무조건 가신다면 주문해야 할 메뉴!! 씹히는 고기의 식감과 치즈의 달콤하면서 부드러움 완벽했습니다! 하나 더 주문해서 먹고 싶을 정도로 말이죠.... 잡내는 일절 안 났고요. 양이 조금만 많았다면 좋을 것 같아요.. ㅠㅠ 치즈멘치가스는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강추하고 싶습니다!


총평가: 수 돈가스는 제가 기대했던 거 이상해 식당이었던 같아요. 대기줄도 많을 줄 알았는데 한적해서 좋았고요. 가격대도 이 정도면 나쁘지 않은 적정한 가격대라고 생각합니다. 맛도 훌륭했고요. 특히 치즈 멘치가스!!!! 꼭 드셔 보세요!! 여러분!

맛있는 저녁 한 끼로 손색없는 식당이라고 생각합니다! 잘 먹었습니다 사장님!

 


총 평점:5점 만점에 3.8점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