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맛집 후기

(총평점:5점만점에2점)서비스가 최악이였던 중식당#중화가정

#서비스최악#안산롯데백화점#안산중식당

 

 

 

 


안녕하세요. 맛집 찾아주는 남자입니다. 여러분 식사하셨나요? 저는 점심에 급 중식이 당겨서 중식을 먹었네요. 근데 제목 그대로 서비스가 정말 최악인 식당 있어서 소개해볼까 합니다. 참... 제가 이상한 건지 모르겠지만 저는 어쨌든 기분이 좋지는 않은 한 끼 식사였던 것 같습니다. 오늘도 솔직하게 한번 글 적어볼 테니 여러분도 잘 참고해주세요. 오늘 소개할 식당의 이름은 '중화 가정'이라는 곳입니다. 그래도 저는 객관적이고 솔직한 맛집 블로거인 만큼 객관적으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중화가정


  • 전화번호:031-412-2508
  • 주소:경기 안산시 단원구 중앙대로 873  (지번) 고잔동 537-9 롯데백화점 신관 지하 1층 
  • 영업시간: 평일 11:00-19:00  / 주말 휴무
  • 주차장:지하주차장 이용


중화 가정에 도착했습니다. 가게 인테리어 분위기는 중국 상하이를 연상시키는 그런 인테리어였습니다.



이곳은 사실 나중에 안 사실인데 이곳은 양을 굉장히 많이 주는 식당으로 유명하더라고요. 지점도 전국에 굉장히 여러 군데 있고요. 대표 메뉴는 괴물 짜장면, 괴물 탕수육, 괴물 짬뽕이라고 합니다.



그 외에 메뉴도 상당히 많아요. 메뉴가 상당히 많아서 뭘 먹어야 할지 고민이 굉장히 많았어요.. ㅎㅎ 저는 결정장애가 있는 편이라 다 먹고 싶었어요. ㅠㅠ



저희가 갔었을 때는 손님이 한 테이블도 없었네요. 한적하니 좋긴좋았는데 손님이 한테이블도 없어서 조금 뻘쭘하게 식사했던 것 같아요. 참고로 저희가 갔었을 때 시간은 2시! 식사시간을 조금 피해서 갔습니다!



저희의 주문내역:차돌 짬뽕(10000원), 고추 간짜장(8500원), 탕수육 소 (120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탕수육이 먼저 나왔어요. 여기의 특이한 점은 위에 생양파를 가득 올려주세요! 개인적으로 양파를 굉장히 좋아해서 정말 좋았습니다! 탕수육 찹쌀가루로 하셔서  쫀득쫀득하니 맛있었습니다. 탕수육의 느끼함을 양파가 잡아주는 역할을 해서 질리지 않게 다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소스는 조금 심심했어요. 탕수육 소스는 조금은 자극적이여 한다고 저는 생각하지만 뭐 그 부분은 개인차가 있으니까요. ㅎㅎ 심심한 간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양파를 같이 올려주시는 건 정말 신의 한 수인 것 같아요!



차돌 짬뽕과 고추 간짜장도 이렇게 나왔어요.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저는 면을 정말 좋아하는 것 같아요. 일주일의 4번 이상은 밀가루 면을 먹는 것 같아요... 하 살 빼야 하는데... 우선 차돌 짬뽕의 맛을 한번 말씀드려볼게요. 짬뽕 속재료는 차돌박이, 부추, 홍합, 오징어, 양배추 등이 들어갔던 것 같아요. 맛은 굉장히 자극적일 줄 알았는데 굉장히 담백했어요. 그렇게 맵지도 않았고요. 제 입맛에는 조금 맞지 않았던 것 같아요... 저는 자극적인 음식을 선호하는 편이라.. 나머지 면발, 속재료 들은 다 맛있었어요. 제가 기대했던 차돌 짬뽕의 맛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평소에 자극적이지 않은 짬뽕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맛이었어요! 저처럼 자극적인 입맛을 갖고 계시다면 비추!!


마지막으로 고추 간짜장의 맛을 말씀드려볼게요. 우선 춘장에서 불향이 났어요. 그 점은 굉장히 좋았습니다. 근데 음식이 굉장히 빨리 나왔거든요. 제 기분 탓인지 모르겠지만 뭔가 재탕을 하는 느낌을 받아서 조금 별로였네요. 물론 이건 제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춘장의 맛은 조금 싱거운 편이었던 것 같아요. 이곳은 대체적으로 음식의 간을 심심하게 하는 편인 것 같습니다. 저는 평소에 배달 중식당의 입맛에 길들여져 있어서 이곳의 음식의 간은 안 맞았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제 개인적인 생각엔 고추 간짜장이 가장 맛있었던 메뉴인 것 같습니다. 고추의 매콤함, 불향, 춘장의 맛이 어우러져 맛있는 짜장면이었던 것 같습니다. 중화 가정 가신다면 짜장면 드세요!!


 

 

 

Tip:간짜장 같은 경우에는 소스를 면과 비벼서 바로 드시지 마시고 한 3분 정도 기다렸다 드세요. 소스가 면발에 베어서 더 맛있게 간짜장을 드실 수 있습니다!


 

 

총평가:중화 가정은 짜장면이 그나마 제 입맛엔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나머지는 음... 이곳까지 찾으러 가서 먹을 것 같지는 않아요. 저 같으면 차라리 집에서 시켜 먹을 것 같아요. 다른 이곳의 블로거 분들의 포스팅을 보면 칭찬이 정말 많은데요. 음.. 저는 잘 모르겠어요. 그리고 제가 무엇보다 제가 이곳을 재방문하기 싫은 이유는 직원분들의 서비스 태도였어요. 저는 평소에 그런 걸 중요시하는 편은 아니지만 이곳은 좀 그랬던 것 같아요. 주문을 받으실 때도 그냥 틱틱대시고 메뉴를 테이블에 놓을 때도 그냥 한 손으로 툭 놓으시고 계산하실 때도 핸드폰 보시다가 뒤늦게 계산해주더라고요. 모르겠어요. 다른 분들께는 안 그러시다가 저에게만 그러셨는지는 모르겠지만 다른 손님분들이 가실 땐 안 그러셨으면 좋겠어요. 거기에 가시는 분들은 대게 즐겁게 쇼핑하다가 한 끼 식사로 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일 텐데 그런 서비스로 하신다면 그분들의 기분이 음.. 글쎄요 좋지는 않을 것 같아요. 제가 유별난 건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다시는 갈 일 없을 것 같네요. 이 안산점 때문에 다른 지점에 '중화 가정'까지 인식이 안 좋아졌네요. 사장님을 저격하려고 올리는 게 아니고 저의 소중한 이웃님들이 조금이나마 피해 보시는 일이 없도록 바라며 올리는 포스팅 글이에요. 글이 정말 길어졌는데요.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정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더 솔직하고 객관적인 포스팅을 올릴 수 있는 맛집 찾아주는 남자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총 평점:5점 만점에 2점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