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맛집 후기

(총평점:5점만점에3점)경기도 안산 고기 맛집 #그릴룸#솔직후기#맛집추천#맛집찾아주는남자

그릴 룸
  • 주소 :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당곡로 33 안산 프라움시티 오피스텔 1층 127
  • 영업시간: 매일 17:00 - 23:00 (라스트 오더 22시) 일요일 휴무
  • 대표 메뉴: 생목살 13,000원     1+꽃등심 29,000원        생삼겹살(국내산) 13,000원

 

 

 

 

 


안녕하세요 맛집 찾아주는 남자예요. 

 

오늘 처음 올리는 거라 부족한 점이 많아도 이해 부탁드립니다 ㅠ

 

앞으로 더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식당은 경기도 안산에 위치해 있는 그릴 룸이라는 곳이에요.

 

안산시청 근처에 위치해있고요. 지하에 주차장도 완비되어있어서 차 가지고 오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외관의 모습입니다

 

상당히 분위기 있어 보여요

 

이곳은 후문이에요. 정문은 따로 있더라고요!

 

문이나 인테리어가 굉장히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안에 내부 인테리어도 굉장히 기대되네요.

 


 

 

 

 

 

 


후문으로 들어오면 이렇게 계단으로 올라가야 해요 ㅠㅠ 

 

차 가지고 오신 분들은 저처럼 이렇게 후문으로 들어가셔야 하는데 후문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올라가셔야 합니다!! 

 

주방 쪽이네요 ㅠ ㅠ


 

 

 


이렇게 저기 계단으로 올라오면 이렇게 테이블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저녁시간이 조금 지나서 와서 그런지 손님 한 테이블밖에 없었습니다.

 

아무래도 코로나 여파가 큰가 봐요 ㅠ ㅠ


 

 

 

 

 

 


분위기가 상당히 고급스러운 것 같아요. 

 

일반 고깃집과는 확실히 차별화된 인테리어인 것 같습니다!


 

 

 

 


 

여기는 특이하게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같이 파네요 ㅎㅎ

 

저도 소고기를 좋아하지만 단가가 비싸니 오늘은 돼지고기를 먹겠습니다!! 


 

 

 

 

 

 

 

 

 

 

 

 

 

 

 

저는 오늘 돼지고기를 먹으러 왔어요! 삼겹살 2인분 목살 1인분 묵사발 1 된장찌개 1 주문해볼게요!

 

분위기가 상당히 고급스러워서 가격대가 엄청 비쌀 줄 알았는데 다른 고깃집과 별반 차이는 없어 보입니다!

 

눈에 뜨였던 건 테이블이 대리석으로 돼있다는 거였어요. 굉장히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기존의 고깃집의 이미지를 완전히 깨버렸습니다!

 

 

 

 

 

 

 

자리에 앉으면 직원분께서 인원수에 맞게 수저와 물티슈 물컵을 세팅해주십니다!

수저도 굉장히 깔끔하게 잘 포장되어있네요.

 

 

 

 

 

 

 

밑반찬이 먼저 나왔네요..

 

하나하나 정말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분위기도 굉장히 고급스러웠고 밑반찬도 굉장히 신선했습니다.

 

특히 제 입맛을 사로잡았던 건 명이나물과 갓김치였어요! 식감이 살아있는 게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주문한 고기가 드디어 나왔어요!!

 

고기가 상당히 두툼하죠?? 

 

버섯과 양파 그리고 파인애플도 굉장히 두툼해서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빨리 구워서 먹어버리고 싶어요!!!!

 

 

 

 

 

 

 

 

  • 고기는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세요 ( 소스도 세 가지가 준비되어있어서 고기를 질리지 않게 계속 먹을 수 있었습니다)
  • 아 참 그리고 환풍구도 굉장히 잘되어있는 것 같았어요.
  • 옷에서 고기 냄새가 심하게 배지는 않더라고요.
  • 같이 구워진 파인애플 진짜 진짜 jmt.....

 

 

 

 

 

 

 

 

고기가 다 먹음직스럽게 구워졌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삼겹보다 목살이 훨씬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여기 가신다면 목살은 무조건 주문하세요!! 강추합니다

 

삼겹살도 맛있었지만 목살이 훨씬 good!

 

삼겹살은 주문 안 하시더라도 목살은 무조건 주문하세요! 정말 후회 안 하십니다. 사실 저는 목살을 별로 안좋하거든요.. 퍽퍽해서.. 근데 여기 목살은 속이 굉장히 촉촉해서 하나도 안 퍽퍽했어요.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완전 굿굿!

 

 

 

 

 

 

 

 

 

 


주문한 묵사발도 나왔습니다.

시원한 묵사발의 육수와 아삭아삭한 김치의 식감 탱탱한 묵사발의 조합 완벽했습니다!

 

이곳을 가신다면 묵사발은 필수로 꼭 주문하세요!!

 

묵사발은 여름철 겨울철 다 맛있는 것 같아요. 저기에 국수사리를 넣어 먹어도 굉장히 맛있을 텐데.. 저기에 대가 국수 소면을 넣어주는 게 김치말이 국수가 아닐까요?

 


 

 

 

 

 

 

 

 

 


마지막으로 된장찌개가 나왔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두부가 많이 들어가 있는 된장찌개를 선호하는데 여기에는 두부가 많이 안 들어있더라고요. 간도 굉장히 심심했고요. 제 개인적인 입맛엔 별로였습니다.  그래도 고기 먹을 때 된장찌개는 먹어줘야 하기 때문에 주문했거든요! ㅎㅎ 간이 심심했던 게 상당히 아쉬웠고요 ㅠㅠ 내용물도 빈약했어요..

 

총평을 해보자면 우선 가게의 분위기는 굉장히 고급스러웠고 깔끔했어요. 가족 외식이나 데이트 코스로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봤어요. 맛은 목살은 다른 고깃집보다 맛있었고요. 나머지 음식들은 다른 식당에서도 맛보실 수 있는 정도의 맛이었어요. 안산에 거주하신다거나 안산에 볼일 있어서 가실 분들은 한 번쯤 들려보셔도 나쁘지 않을 듯해요! 

 

 

제가 처음이라 미숙한 점이 많아도 이해 부탁드려요. 앞으로 더 발전해가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저는 닉네임과 같이 맛집을 찾으러 다니는 26살 남자입니다.

앞으로도 광고 없고 솔직한 맛집 알고 싶으시다면 구독 부탁드립니다!

 

 

맛있게 한 끼 잘 먹었습니다 사장님!

 

 

 

 

총 평점 : 5점 만점에 3점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