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맛집 후기

(총평점:5점만점에3.5점)제주에서는 여기서만 꼭 먹을수있는 커피맛집!#도렐#제주도카페추천

#제주성산카페추천#카페도렐#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맛집 찾아주는 남자입니다. 날씨가 완전히 여름 날씨처럼 더워졌네요. 그래도 아직은 밤에는 쌀쌀하니 두꺼운 외투 잘 챙겨서 감기 걸리는일 없도록 조심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카페를 하나 소개해볼까 해요. 오늘도 그래서 맛집 찾아주는 남자가 아닌 카페 찾아주는 남자로 글을 적어보도록 할게요. 오늘 소개할 카페는 제주 성산읍에 위치해있는 도렐이라는 곳이에요. 이곳에 대표 메뉴는 '너티 클라우드'라는 커피예요! 여기는 무조건 이거를 드셔야 합니다! 도렐이 알아보니까 제주 곳곳에 굉장히 많더라고요. 성산이 아니시더라도 다른 지점 근처에 계신 분들은 한 번쯤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솔직하게 포스팅 시작해볼게요!

 

 

 

 

 


도렐


  • 주소: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동류암로 20 (지번)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297-1 LOVE동
  • 전화번호:064-766-3008
  • 영업시간:매일 08:30~22:00
  • 대표 메뉴:너티 클라우드(6000원) , 에스프레소(3500원) 카페 콘파나(4000원)
  • 주차장:O

도렐도 제가 저번에 포스팅했던 카페와 같이 공장 분위기풍의 느낌이었어요. 카페도 2층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널찍하니 좋았습니다. 카페 바로 앞에는 이렇게 인조잔디밭이 깔려있어서 사진을 찍는 분들도 계셨고, 아이랑 뛰어놀아주는 부모님들도 본 것 같네요. 항상 느끼는 거지만 제주도는 널찍널찍해서 좋은 것 같아요. 그럼 들어가 보겠습니다!

안에 들어갔을 때는 깜짝 놀랐어요. 내부 분위기가 굉장히 엔틱 한 분위기일 줄 알았는데 모던한 분위기의 카페 인테리어였어요. 또 어떻게 보면 미술관을 연상시키는 느낌의 인테리어가 아닌가 싶어요. 사장님의 센스 있고 독특한 인테리어가 멋있었습니다!

커피를 못 드시는 분들을 위해서 한쪽에는 주스가 마련되어있습니다. 

또 이곳은 빵 좋아하 신는 분들에게는 결코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곳이 아닌가 생각해봐요. 카운터 옆에 이렇게 빵들이 진열이 되어있는데 정말 먹음직스러워보더라고요. 저는 식사를 하고 온 관계로 pass... ㅎㅎ

이곳은 이렇게 1,2층 복층으로 이루어져 있는 구조고요. 자리 사이에 간격이 넓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아까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이곳은 무조건 '너티 클라우드' 무조건 무조건!!!! 평소에 아메리카노 드시는 분들도 한 번만 양보 부탁드립니다! 도렐=너티 클라우드

 

주문내역:너티 클라우드(60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L(5500원)

주문을 하면 진동벨을 나눠주시는데 진동벨이 울리면 음료를 이곳 픽업대로 받으러 가시면 됩니다!

저 캐러멜 마키아토 같은 게 바로 '너티 클라우드' 정말 신기했던 게 거의 대부분의 분들이 이거만 드시더라고요.

 

1층에 거의 자리가 꽉 차 있어서 2층으로 올라왔네요. 2층도 자리가 별로 없어서 하마터면 못 앉을뻔했습니다.

이제 커피의 맛을 한번 말씀드려봐야겠죠? 우선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원두의 쓴맛이 굉장히 강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부드러운 원두향을 좋아해서 제 입맛에는 안 맞았던 것 같습니다. 평소에 원두의 그 진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저는 원두향이 너무 강해서 물을 조금 타서 먹었던 것 같아요. 두 번째로 '너티 클라우드'! 사실 이게 가장 궁금하실 텐데 이거 정말 맛있었습니다. 어디 가서 먹어보지 못할 맛이에요. 캐러멜향도 나는 것 같고, 바닐라향도나는것같고,초코향도나는것같고,생크림의향도 나는것같고 정말 맛있었어요. 지금까지 못 먹어본 커피맛이었어요. 카페라테? 캐러멜 마키아토? 카페모카? 이런 맛과 아예 달라요. 이 포스팅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이라도 이건 한 번쯤은 맛보셨으면 합니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가격도 6000원 정도면 저는 저렴하다는 생각까지 들었네요. 아메리카노 말고 꼭 '너티 클라우드'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드디어 황금연휴가 끝났네요.. 저도 그렇고 여러분들도 한주 힘내서 열심히 살아보아요! 오늘도 들어와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맛집 찾아주는 남자

 


총 평점:5점 만점에 3.5점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