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맛집 후기

(총평점:5점만점에4점)낙곱새를 먹고 싶다면 여기서 주문!!#감성낙곱새#배달음식추천#배달음식후기

#낙곱새배달추천#오늘뭐먹지#오늘저녁은낙곱새#낙곱새맛집

 

 

 

 

 

 


안녕하세요. 맛집 찾아주는 남자입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배달음식집을 하나 소개해볼까 해요. 요새는 코로나 여파 때문에 집에서 배달음식을 주로 드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서 이 글을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소개할 음식은 낙곱새입니다.

낙곱새는 낙지, 곱창, 새우를 한 번에 맛을 즐길 수 있는 음식이에요. 저는 저번에 부산여행을 갔을 때 낙곱새를 굉장히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그 후로 한 달에 한번 정도는 먹는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할 배달음식 맛집은 제가 자주 시켜 먹는 곳이라 여러분들께도 추천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작성해봅니다. 오늘 소개할 배달음식점은 '감성 낙곱새'라는 곳이에요.

오늘도 최대한 솔직 담백하게 작성해볼게요.

 

 

 

 

 

 

 

 

 

 


감성 낙곱새


주문내역: 낙곱새 中 (28000원)


제가 생각하기엔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미리 다 세팅이 돼서 온다는 부분인 것 같아요. 그냥 바로 끓여먹기만 하면 되거든요. 버너, 냄비, 밑반찬 다 세팅이 돼서 옵니다. 불을 켜셔서 그냥 끓여서 드시기만 하면 끝! 정말 간편하죠? 요새는 배달음식 시켜먹는 게 외식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것 같기도 해요. 그만큼 시대가 정말 편해진 것 같아요 ㅎㅎ



밑반찬은 단출하게 단무지와 김치가 이렇게 옵니다. 밑반찬은 메인이 아니니 PASS!



사장님이 이렇게 라면사리도 서비스로 주셨어요. 여기서 한 가지 TIP을 드리자면 낙곱새의 그냥 라면사리를 같이 넣고 끓이시면 아래가 다 타요. 그러기 때문에 따로 냄비에 물 끓여서 한번 삶으신 다음에 낙곱새에 투척하시길 추천드려요. 저는 조금의 그 미세한 차이가 엄청난 맛의 차이를 가져다준다고 생각하거든요. ㅎㅎ


 


저는 낙곱새의 저 당면이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여러분 당면과 라면사리의 차이점을 아시나요? 떡볶이나 이런 국물이 많지 않은 음식에는 당면이 더 잘 어울리는 경우가 많아요. 그 이유는 당면 사리가 양념을 더 흡수를 잘 빨아들여서 더욱 진한 맛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에요. 라면사리도 물론 맛있지만 라면사리는 많이 끓여야 양념이 더 잘 베는 것 같아요. 뭐 이거는 개인차예요 여러분!!!



저는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라면사리를 따로 한번 삶아서 왔어요.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낙지, 대창, 새우, 당면, 양파 정말 골고루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총평:낙곱새는 우선 조금 매워요. 평소에 매콤을 즐기시거나 좋아하시는 분들은 상관이 없으시겠지만 매운 거 잘 못 드시는 분들은 물을 많이 드셔야 할 거예요.. 양념의 맛은 떡볶이 양념소스 맛+제육볶음 양념소스 맛이라고 표현하고 싶어요,

매콤하면서 달달한 양념소스 제가 가장 선호하는 맛이에요! 낙지, 새우, 대창, 당면을 한 번에 올려서 밥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배달음식으로 이 정도 퀄리티의 음식을 집에서 먹을 수 있다는 게 정말 행복했어요. 저는 항상 주문할 때마다 감성 낙곱새 중자(28000원)를 주문하거든요. 양도 굉장히 푸짐한 편이고 제가 따로 준비하고 차리고 이럴필요가 없어서 좋은 것 같아요. 식사를 다 마치면 통에 다 담아서 밖에다 내놓기만 하면 끝! 설거지할 필요도 없고 정말 편하게 맛있는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건 정말 여러분들이 한번 맛보시면 좋겠네요 ㅠㅠ 꼭 한 번드 셔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장님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총 평점:5점 만점에 4점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