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맛집 후기

(총평점:5점만점에3.5점)꼭 한번쯤 먹어봐야하는 보쌈 맛집#가브리살#보쌈맛집추천#배달음식맛집추천

#맛집추천#배달의민족맛집#보쌈맛집#오늘뭐먹지

 


안녕하세요. 맛집 찾아주는 남자입니다. 최근에 제가 이사를 하게 되어서 포스팅 글을 잘못 올렸네요. 우선 그 점 정말 죄송합니다. 이사 다 마치고 나면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 열심히 포스팅할 테니 많이 찾아와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소개할 음식은 보쌈이에요. 배달음식집 중에서 보쌈 맛집이 있다고 해서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오늘 소개할 배달음식 식당은 '촌놈 상회 튀김 족발&가브리살 보쌈'이라는 곳이에요. 대표 메뉴로는 튀김 족발과 가브리살 보쌈이에요. 그중에서 저는 오늘 가브리살 보쌈 中(30000원)을 주문해봤습니다!  오늘도 솔직하게 한번 포스팅해볼게요!

 

 

 


촌놈 상회 튀김 족발&가브리살 보쌈



우선 반찬으로는 무김치, 무말랭이, 쌈무, 절인깻잎이 있습니다. 반찬은 다른 집들과 별반 차이가 없어 보여요.



마늘, 새우젓, 쌈장도 이렇게 같이 왔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마늘을 굉장히 좋아해서 요청사항에 마늘을 많이 부탁드렸어요!



싱싱해 보이는 배추도 이렇게 가져다주셨어요! 보쌈에 배추를 싸 먹는 것도 굉장히 좋아해서 배추도 많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배추가 굉장히 큼지막하고 신선해 보였습니다.



보쌈이나 족발을 먹을 때 또 빠질 수 없는 메뉴가 하나 있죠? 그것은 바로 막국수! 쫄깃한 면발과 각가지 야채들을 새콤달콤한 소스와 비벼서 먹으면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저만의 막국수 먹는 TIP이 있다면 저는 참기름 향을 좋아해서 참기름을 따로 더 넣어서 비벼서 먹어요. 그러면 더 고소하게 막국수를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막국수의 면발도 불지 않고 소스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달달한 맛이 강해서 좋았던 것 같아요. 



뭐니 뭐니 해도 메인 메뉴가 맛있어야겠죠? 오늘 소개할 대표 메뉴 가브리살 보쌈이에요. 우선 보쌈의 부위가 가브리살이어서 조금은 의아했었어요. 보통은 기름기가 없는 부위로 보쌈을 많이 하니까요. 우선 보쌈 中자를 주문했는데 굉장히 푸짐했어요. 2명이서 먹으면 둘 다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정도의 양이였어요. 고기의 맛은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배달돼서 온 보쌈이 맞나 싶을 정도로 굉장히 부드러웠습니다. 음식이 식지도 않았었고요. 제가 매번 포스팅을 하면서 여러분들께 말씀드리고 싶은 부분은 제가 지금까지 20개 가까이 되는 맛집 포스팅을 했는데요. 그중에서 정말 추천하는 식당들은 여러분들이 꼭 한번 가보셔서 맛보셨으면 좋겠어요.


 

총평:우선 전체적으로 반찬들의 맛도 굉장히 준수했고요. 막국수와 보쌈도 굉장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술안주로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오늘 저녁에 또 시켜먹고 싶네요... 中자가 (30000원)인데 가성비가 굉장히 좋은 보쌈집인 것 같아요. 양도 굉장히 푸짐했고, 맛도 다른 보쌈 맛집들과 비교해도 견줄 수 있는 식당이라고 생각했어요.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 맛을 배달로 집에서 즐길 수 있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돈이 전혀 아깝지 않다고 생각해요. 경기도 안산 근처에 거주하고 계신 분들은 꼭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아직도 밤에는 날씨가 아직 쌀쌀해요. 밤에 외출하실 때는 겉옷 꼭 챙겨 입으세요! 오늘도 들어와 주신 한 분 한 분께 직접 감사하다는 말 드리고 싶은데 그렇게 할 수 없는 점이 너무 아쉽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총 평점:5점 만점에 3.5점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