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솔직한 맛집 후기

(총평점:5점만점에에3.8점)롯데백화점 회전초밥맛집 '시마스시' 가성비갑 회전초밥

#회전초밥#가성비회전초밥#시마스시

 

 

 


안녕하세요. 맛집 찾아주는 남자입니다. 요새 날씨가 굉장히 좋네요. 여러분들은 이번 주말에 무엇을 하셨나요? 

저는 아이쇼핑을 할 겸 롯데백화점에 다녀왔어요. 백화점을 갈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시간 가는 줄 몰랐네요. ㅎㅎ

오늘 소개할 메뉴는 초밥이에요. 이번에 소개할 식당은 롯데백화점 내에 입점해있는데 '시마스시' 회전초밥이에요.

제가 알기론 시마스시는 웬만한 전국 롯데백화점에 입점해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경기도 안산 롯데백화점 '시마스시'를 찾아갔습니다.

오늘도 솔직한 후기 남겨볼 테니 부담 없이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마스시


  • 전화번호:031-412-7900
  • 주소: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 1길 12 (지번) 고잔동 536-2 롯데백화점 안산점 지하 1층
  • 영업시간:주말 10:30-20:30     평일 10:30 -20:00  금요일 10:30 -20:30     (백화점 휴점일 휴무일)
  • 주차장:O

시마 초밥은 지하 1층에 위치해있어요. 저희가 갔었을 때는 손님이 별로 없었어요. 아무래도 식사시간이 조금 지나서 가서 그랬던 것 같습니다.. 처음은 잠실 롯데백화점에서 가봤어요. 굉장히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곳은 회전초밥 전문점이에요. 이렇게 드시고 싶으신 초밥을 집어서 드시면 됩니다. 하나 저만의 팁을 알려드리자면 저 같은 경우에는 주방장님께 제가 먹고 싶은 초밥을 직접 주문해요! 그래야 더 회가 신 선한 것 같더라고여! 여러분들도 저처럼 드시고 싶은 초밥을 직접 주방장님께 요청해보세요!


초밥 종류가 이렇게 나와있어요. 굉장히 다양한 초밥이 준비되어있어요. 초밥을 먹을 때 더 맛있는 초밥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이런 순서로 한번 드셔 보세요! 흰살생선-붉은 생선-계란초밥 순으로 마무리해보세요. 붉은 생선을 먼저 드시게 되면 맛이 강하여 흰살생선의 참맛을 못 느낀다고 하더라고여! 꼭 이렇게 한번 드셔 보세요!


장국은 직원분께서 가져다주시고요. 간장그릇과 수저, 물컵은 셀프로 테이블 옆에서 세팅해야 됩니다!


가리비 관자가 먼저 나왔어요. 굉장히 살이 두툼해서  식감이 굉장히 좋았어요. 그리고 관자가 익혀져서 나와서 불향이 입혀져 불향도 즐길 수 있어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가신다면 가리비 관자 꼭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강추)


유부초밥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유부초밥을 굉장히 좋아해요. 이곳은 유부 위에 토핑으로 참치와 게살 샐러드가 들어가 있습니다. 토핑이 굉장히 꽉 차 있습니다. 우선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하나는 참치의 고소함 두 번째는 게살 샐러드의 상큼하고 달달함. 생선초밥을 먹기 전에 애피타이저용으로 추천!!


이제 흰살생선부터 먹어볼게요. 광어 초밥이에요. 광어 초밥의 매력은 씹을수록 고소함을 느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우선 회가 두툼해서 더 맛있게 식감을 즐길 수 있었고 고소했습니다. 조금 아쉬웠던 점은 조금 질겼어요. 질 기부 분만 개선해주시면 굉장히 좋을 것 같습니다.


엔가와초밥이에요. 쉽게 말해서 광어 지느러미 초밥이에요. 이거 정말 맛있습니다.!! 정말 강추하고 싶어요. 입에 들어가자마자 녹습니다. 몇 번 씹으면 입에서 사라집니다. 꼭 먹어야 하는 음식(강추!!!!)


초밥집에 왔으면 당연히 새우초밥도 먹어봐야겠죠? 이거는 생새우초밥이에요. 새우가 굉장히 신선해 보였어요. 윤기가 좔좔... ㅎㅎ 맛은 굉장히 달았어요. 생새우 초밥 드셔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새우가 신선하면 단맛이 강하게 나거든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새우초밥을 좋아해서 2번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강추!)


이건 군함 말이 3종 세트예요. 각가지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날치알, 타코, 연어알 한 번에 즐길 수 있기 때문인데요. 저는 이 중에서 타코 고추냉이초밥을 제일 좋아해요. 와사비 특유의 톡쏘는 향과 문어의 오도독한 식감이 좋아서 평소에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정말 맛잇었습니다. 다음에는 타코와사비 초밥을 따로 주문해야겠어요! 날치알과 연어알 초밥은 식감이 굉장히 재밌었어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참치 3종 세트도 나왔습니다. 때깔이 정말 곱네요. 붉은 생선은 마지막에 드셔야 합니다!! 참치도 흰 생선부터 드시길 추천드려요! 이곳은 참치초밥 전문점이라고 해도 믿을 것 같아요! ㅎㅎ 참치 특유의 그 고소함을 느낄 수 있었고 식감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참치 특유의 비린내 하나도 안 났고요. 비린내 때문에 참치 못 드시는 분들도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조금 과장해서 표현하자면 제가 2월에 도쿄에 다녀왔는데 거기서 맛본 참치초밥 맛과 거의 흡사했던 것 같아요. 참치초밥도 강추!!!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초밥의 마무리는 계란초밥! 달걀의 고소함과 달콤함으로 마무리했어요. 


총평:이렇게 오늘은 처음으로 초밥집을 포스팅해보았는데요. 롯데백화점에 쇼핑하러 가시는 분들은 한 번쯤은 꼭 가보시길 추천하고 싶어요. 회도 굉장히 신선하고 식당도 깔끔해서 쾌적하게 식사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식사시간을 조금 피해서 가시면 더욱더 조용하고 쾌적하게 식사하실 수 있을 거예요! 오늘도 한 끼도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오늘도 여기까지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저와 함께 더 숨어있는 맛집을 알고 싶다면 구독 버튼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총 평점:5점 만점에 3.8점 드립니다.